체인점 고객관리 써비스체계화 대책 > 자료실

본문 바로가기
추천메뉴 바로가기
이벤트행사
자료실
Home > 이벤트행사 > 자료실
자료실

체인점 고객관리 써비스체계화 대책

페이지 정보

작성자 최고관리자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작성일18-02-20 11:56 조회1,751회 댓글0건

본문

어려운 여건속에서 고생을 하시는 점주님을 생각하면서 이글을 올립니다.
해롱이 두마리치킨을 이용해주시는 고객여러분을 생각하면서 고객분들의 마음이 흡족할때까지 열심히 노력하시는 체임점 사장님.
이 모든 어려운 상황을 염두에두고 열심히 노력하는 점주님이 되시기를 거듭당부를 드립니다.
마음은 멀리있어도 말한마디는 상냥하고 따뜻하고 믿음이있는 말씨를 사용해서 소비자의 마음에 상처를 입지않게 서로가 노력을 합시다.
"발없는 말이 천리를 간다"는속담이 있듯이 소비자와 점주님께서 신뢰와 믿음으로 한길을 같이 가고픈 마음으로 이 글로 인사를 드립니다.
가을날씨에 감기조심하시고 건강한 생활로 만끽하세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회사소개 개인정보처리방침 서비스이용약관 찾아오시는길
상호명 : 해롱이두마리치킨 | 대표자 : 박광옥
사업자번호 : 513-14-84629 | Tel : 080-455-9282 / 010-4558-8808
주소 : 경상북도 구미시 형곡동 167
Copyright © 해롱이두마리치킨. All rights reserved.